본문 바로가기
로진 먹방

맘스터치 트리플딥치즈버거 세트 후기

by 아키로진 2023. 5. 8.
728x90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긍정을 건축하는 아키로진입니다.

간단히 점심식사를 하고 싶을 때 샌드위치나 햄버거를 먹곤 하는데요. 롯데리아, 맘스터치, 맥도날드, 버거킹 등등 많은 햄버거 브랜드가 있지만 개인적으로 맘스터치를 참 좋아합니다. 치킨버거가 있는 타 브랜드와 다르게 두툼한 치킨이 통으로 들어가 있는 싸이버거를 가장 좋아하지만 비프 버거가 당기는데 맘스터치에도 비프버거가 있더라고요. 하여 트리플딥치즈버거 세트를 한번 먹어봤습니다.

 

 

트리플딥치즈비프 버거 

 

치킨 패티가 주력인 맘스터치는 작년인 2022년 7월 브랜드 최초의 비프버거인 "그릴드비프버거"를 가맹점 20곳에 전격 론칭하며 비프 패티 버거도 판매를 시작했는데요.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맘스터치는 출시 일정을 앞당겨 작년 9월 27일 신메뉴 트리플딥치즈비프버거도 새롭게 출시하게 되었다고 해요. 트리플딥치즈비프버거는 맘스터치의 비프 버거 신메뉴로 이름 그대로 깊은 치즈맛이 풍부한 비프(소고기) 패티 버거입니다.

 

맘스터치 트리플딥치즈 버거

 

 

영양성분 ( 칼로리 )

 

맘스터치 트리플딥치즈비프버거의 중량은 251g으로 밥 한 공기 200g보다 조금 높은 수준이네요. 버거 단품 칼로리는 631kcal입니다. 나트륨은 하루 권장량의 52% 섭취이고 포화지방 20.8g 단백질 34g입니다.

 

 

트리플딥치즈비프 버거 세트

 

버거 세트를 포장한 매장은 맘스터치 광명역점으로 AK플라자 뒤 U플래닛 1층 상권에 위치해 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키오스크가 있어 주문하고 들어가게 되어 있고 매장은 프랜차이즈답게 깔끔했습니다. 트리플딥치즈비프버거 세트가격은 7,800원으로 버거 단품 + 케이준양념감자(중) + 케첩 + 콜라구성되어 있습니다. 롯데리아의 짭조름한 소금맛 감자튀김도 좋지만 약간 두께감 있는 맘스터치의 케이준감자튀김도 참 맛있죠. 버거 중량이 그리 크지 않아서 세트로 먹지 않으면 성인남성은 배가 좀 덜 찰 것 같아요. 녹진한 치즈맛이 풍부했고 잘 다져진 쇠고기 패티가 맛이 좋았습니다. 다만 치즈에 마요소스까지 더해지니 느끼하긴 했어요. 버거의 중량이 그리 크진 않지만 원체 재료들이 헤비 하다 보니 제법 배를 채워주어 포만감이 있었습니다.

 

맘스터치 광명역점
맘스터치 광명역점
맘스터치 광명역점
들어가자마자 있는 키오스크
맘스터치 광명역점
맘스터치 광명역점 내부
트리플딥치즈버거-세트
트리플딥치즈비프버거 세트 구성
맘스터치-케이준감자튀김
케이준양념감자(중)
트리플딥치즈버거
치즈가 듬뿍 들어간 딥치즈버거

 

 

글을 마치며

 

오늘은 간단히 버거로 끼니를 때우고자 할 때 먹기 좋은 맘스터치의 비프버거 트리플딥치즈버거 세트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매콤한 맛이 전혀 없는 현지식 수제버거 같은 느낌의 무겁고 묵직한 맛이 느껴지는 햄버거였어요. 트리플딥치즈버거 세트 구성에 따라 모두 섭취하면 무려 1300kcal를 육박한다고 하니 살찜 주의! 그렇지만 든든하게 속을 채워주는 맘스터치 햄버거로 간단히 점심 한 끼 어떠실까요?

 

지금까지 내돈내산 맘스터치 트리플딥치즈 버거 세트 후기였습니다.

 

맥널티커피 브라질 벨라비스타 핸드 드립커피 추천

안녕하세요. 긍정을 건축하는 아키로진입니다. 저는 평소 아메리카노를 즐겨 마시는데요. 회사에서나 주말 아침 집에서 또는 캠핑장에서 늘 아메리카노 한잔과 함께 하루를 시작합니다. 아메리

archirojin.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